윌스미스가 아카데미 시상식 중 크리스 록에게 폭행을 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윌스미스가 크리스 록 따귀를 때린 이유가 부인 때문인 건지에 대해 알아보며 그의 프로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윌스미스 크리스 록
윌스미스는 아카데미 시상식 도중 시상을 맡은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리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엄청나게 세게 맞고 있는 크리스 록이 보이는데요. 왜 윌스미스는 그의 뺨을 내리쳤을까요?
윌스미스 따귀 이유
그 이유는 바로 윌스미스의 부인이 병으로 인해 탈모로 고생을 하고 있었는데 그를 조롱하는 듯한 말을 크리스 록이 하면서 윌스미스가 분노를 참지 못하고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린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윌스미스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탔음에도 불구하고 사과를 하면서 퇴장을 했고 현장에 있던 니콜 키드먼 등 배우들이 놀란 표정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크리스 록 윌스미스 아내 조롱
크리스 록은 미국의 개그맨이라고 할 수 있으며 배우도 하고 있는 인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아픈 윌스미스 부인의 머리를 저격하는 듯이 "지 아이 제인 후속 편 기대할게요!"라는 말이 논란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지 아이 제인은 데미무어가 실제로 삭발을 하여 출연했던 영화로 이를 윌스미스 부인에게 조롱을 하며 탈모로 후속 편을 찍어달라라는 뜻이 있다고 생각하여 윌 스미스가 발끈한 것인데요. 때문에 크리스 록은 현장에서 따귀를 맞는 것이 전 세계적으로 사진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윌스미스 나이
윌스미스의 나이는 올해 1968년생으로 한국 나이로는 50살이 훌쩍 넘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영화와 열정을 보여주고 있어 항상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미국의 톱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폭행 논란에도 불구하고 해당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남우주연상까지 타게 됐죠.
크리스 록 나이
그렇다면 따귀를 맞은 인물 크리스 록은 유명한 사람인가에 대해 말씀드린다면 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망언 제조기로 유명한 사람인데요. 원래 막말하기로 유명한 사람으로 동양인을 비하하는 말을 하기도 했고 여성들을 조롱하는 듯한 말도 했던 사람으로 유명한 듯 보입니다.
윌스미스 폭행 논란 종결
이런 사건이 터지면서 윌스미스 성격 이상한 거 아니냐라는 비난의 말도 나왔지만 크리스 록이 그동안 한 행동과 망언들 그리고 외국에서도 크리스 록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는 않았기 때문에 아카데미 시상식에 같이 참석한 동료들이 윌 스미스를 응원하고 격려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윌 스미스 폭행 논란과 더불어 크리스 록에게 따귀를 때린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증이 풀리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